라스베가스의 톱 호텔


라스베이거스 매년 도시의 호텔 객실에 대한 부족은 없습니다. 라스베가스 그들이있다 있도록 모든 여행객을 위해 뭔가 미국에서 가장 큰, 가장 고급스러운 호텔 중 일부를 자랑하는 "세계의 엔터테인먼트 캐피탈"에서 기억에 남는있어.
~
심지어 벨라지오를 입력하기 전에 첫눈이 야간 발생 분수 쇼와 생활에 호수를 가지고 음악, 조명, 그리고 물을 사용하는 8에이커 호수입니다. 당신은 호텔 로비로 걸어으로 당신이 2,000 손으로 인사있어 멋진 천장에서 내려오 - 고장 유리 꽃. 벨라지오의 테마 우아한 이탈리아어 마을입니다. 벨라지오는 최고 베가스 매력의 홈 서커스 뒤 솔레.
~~

진정한 그랜드 호텔은 MGM 그랜드에서 당신은 어떤 눈을 25 발 받침대 위에 앉아에서 "스트립"을 45 피트 청동 사자 동상으로 맞이있어. 객실은 아트 데코 스타일, 그리고 네 개의 30 층 타워가 서 아래 6.6 에이커 수영장 위. MGM 그랜드 서커스 뒤 솔레의 창조에서 카는 초현실주의와 예술성의 경험을 곡예 공연, 무술, 인형극, 멀티미디어 및 제조 술을 결합한 제품입니다.

"스트립"의 중심부에 위치한 전형적인 황제의 궁전입니다. 황제의 쇼핑 기회가 160 이상의 전문점과 레스토랑을 갖추고 포럼 숍, 돌로 자갈, 변화하는 지중해 하늘 환경과 함께 풍부하다에서. 야외 로마 - 스타일의 수영장을 선택 (계절에 오픈), 대리석 조각상과 분수를 갖춘. 콜로세움 다양한 세계적으로 유명한 행위를 개최하고 있습니다.
~
캐주얼 우아한 윈 라스베가스를 정의합니다. 모든 객실 및 스위트룸은 고급 기술과 라스베가스 도시 경관의 파노라마를 갖추고 있습니다. 윈 라스베가스 개인 라군과 폭포에 의해 설계된 18 홀 골프 코스 특징 톰 파지 오가 그리고 스티브 윈, 조용한 스파, 살롱, 유명 디자이너를 갖춘 전용 쇼핑 산책로, 그리고 페라리와 Maserati 대리점.
~
멋진 플래닛 헐리우드 리조트는 영화 테마 아르 42 "플라즈마 평면 스크린 HDTVs와 세련된 시설을 갖추고 있습니다. 호텔 공연 예술을위한 극장에서 레드 카펫 영화에 호스트를 재생 Premiers 및 빌보드 기록 연예인의 콘서트. 명소 오프 브로드 웨이 기능 토니 'N'티나의 결혼식을 보여주 누르십시오. 플래닛 할리우드 리조트에서 당신은 큰 도시 Outfitters를 포함하여 170 여개의 점포와 플래닛 헐리우드에서 기적 마일 상점에 직접 액세스할 수 있습니다. 음식점 신 시티의 양조 회사와 최고 유명 인사를 포함 Striphouse와 잉어 같은 레스토랑.
~
믿기​​ 어렵다는 라스베가스 새어 오락 값. 흥분과 모험이 번성하는 모든 엔터테인먼트 마약 중독자를위한 천국. 라스베가스를 방문의 목적은,이 호텔 카지노를 방문하여 놀랄 준비를 확실히 뭐든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