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커 : 포커 대회


포커는 아주 흥미 진진한 게임으로 수십년을 통해 진화하고 있습니다. 1970으로 포커 월드 시리즈 현대 포커 대회를 양산. 오늘은 주요 경기가있는 모든 국가와 전세계에 걸쳐 개최되고 있습니다. 포커 대회가 더 인기를지고 있습니다 그리고 텔레비전과 전세계 수백만의 사람들이 감시하고 있습니다.

톱 10을 확인해 미국에서 포커 토너먼트 :

포커 월드 시리즈, 라스베이거스 네바다

올리언즈 열고, 네바다 주 라스베가스

슈팅 스타, 산호세 캘리포니아

캘리포니아 주립 포커 챔피언쉽, 로스 앤젤레스 캘리 포니 아주)

5 성급 클래식

포커의 전설

다섯 다이아몬드

세계 포커 결승전

L. A. 포커 클래식

샌즈의 대결

포커 토너먼트에 참여하는 두 (2) 가지가 있습니다. 먼저 전통적인 장소는 이들은 풀 하우스가 발생에도 불구하고 카지노, 당신이 소위 포커 페이스를 유지하고 다른 플레이어에 걸쳐 앉아 부지깽이 객실과 심지어 식탁 아르 . 두 번째는 PC와 인터넷 연결을 사용하여 도박 사이트에 접속하여 자신 또는 귀하의 속옷에 당신이 좋아하는 모든 투덜대죠 수 백 플레이어와 놀 수, 온라인에 있습니다.

온라인 포커 토너먼트 플레이어 패턴 및 반응 시간을 베팅에 더 집중한다. 그들은 또한 게임이 모니터에 떠올랐다되는 통계를 볼 수 있습니다. 전통적인 회장의 포커 토너먼트 플레이어가 다른 플레이어 반응 및 신체 언어에 더 집중하고 카드 놀이를 추적할 동안 머리 인치

또 다른 차이점은 놀이의 속도입니다. 온라인 포커 토너먼트는 훨씬 더 빨리 기존 대회보다. 타오르는 속도로 컴퓨터가 모든 거래 더미에 묻혀 및 카드를 수집 않습니다. 당신은 또한 딜러가 당신 따기와 다른 플레이어가 숨어에 대해 걱정할 필요가 없습니다 자신의 카드.

전통적인 장소가 큰 시간 도박꾼, 높은 롤러 및 유명 인사를 위해 더 자주하지보다. 당신이 친구와 함께 식탁에서 놀고있을 때 빼고. 온라인 포커 토너먼트는 초보자 플레이어 일반적으로있는 동안. 베팅은 낮은 갈 수 1 센트로뿐만 아니라 수천 달러처럼 높이받을 수 있습니다.

온라인 포커 토너먼트는 아주 일반적이며, 거의 누구나 가입할 수 있습니다. 가입하고자하는 사람은 그러나 도박 사이트 규칙의 다른 세트를 가지고있을 것을 알아야한다. 그들은이 규칙을 이해하고 실제 도박을하기 전에 먼저 사이트를 시도해야 할 수 있습니다. 그들이 가입하고자하는 회장이 플레이어 및 기타 보안 기능 사이의 공모와 같은 사기를 감지하는 능력을 가지고 있는지 확인합니다. 고객 지원 서비스도 이러한 포커 대회에서 사용할 수 있어야합니다.

온라인 자습서 또는 온라인 포커 학교는 또한 당신이 큰 결정이나 사람을 감동 싶었던 꿈을 꾸고 초보자 선수 특히 고려되어야 기능입니다. 이것은 자신의 페이스와 성가신 사람없이 무료로 포커를 배우는 한 방법입니다 .


일부 온라인 장소는 또한 초심자 선수에게 큰 돈을 기존의 포커 토너먼트에 항목을 얻을 수있는 기회를 제공합니다. 크리스 건이라는 거의 알려지지 않은 사람이 포커 2003 월드 시리즈이 위업을했고 결국에 가서 대회 우승.
~~
부지깽이 경기 대회는 TV에서보고 매우 흥분. 수 있습니다하지만 당신은 그냥 구경하는 대신 재생한다면 더 흥분 수 있습니다.
~~~
일부는 포커는 페르시아 제국에서 유래하고 일부는 프랑스 군주제가. 역사 약 논쟁에게 맡기라고. 왕과 왕비에 대한 모든 저는 로얄 플러시 말하고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