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랙잭 기본 룰


블랙잭 기본 룰(게임방법)
우선 먼저 돈을 테이블 자기 앞에 있는 네모난 곳에 배팅을 하면, 딜러는 두 장의 카드를 숫자가 보이게 나누어 줍니다. 그리고 딜러의 카드는 한장만 보여 줍니다. 그림카드 K, Q, J 그리고 10은 10으로 계산하고, 에이스(A)는 1 또는 11로 필요에 따라 선택하여 계산하면 됩니다. 나머지 카드는 자신의 숫자 그대로 계산합니다.
블랙잭이란 처음 받은 두장의 카드가 각각 에이스(A)와 10에 해당하는 카드 ( 10, J, Q, K )를 받은 경우를 칭합니다. 이경우, 딜러가 블랙잭을 가지고 있지 않다면 배팅한 금액의 1.5배를 받게 됩니다.
~~~
만일, 블랙잭을 갖지 못하였을 경우, 계속 해서 카드를 받아서 숫자의 합을 가능한 크게 만들어 딜러의 숫자보다 크면 이기는 게임입니다. 단, 받은 숫자의 합계가 21을 넘어 가면 자동으로 베팅한 돈을 잃게 되어 있습니다.
플레이어는 카드를 원하면 언제라도 더 받을 수도 있고 그만 받을 수도 있습니다. 그러나 딜러는 16이하의 숫자를 가지고 있을 때는 무조건 카드를 추가로 받아야 하며, 17이상일 경우에는 더이상 카드를 받을 수없습니다.

HIT (히트)
카드를 추가로 가져오는 것
STAY (스테이)
더이상 카드를 받지 않는 것.
SPLIT (스플릿)
같은 숫자의 카드를 받은 경우 (예 두개의 A, 숫자, Jing, Queen 등) 두장을 나누어 추가카드를 받아서 두번 플레이를 하실 수 있습니다. 이렇게 플레이를 할 때 에이스(A)와 10을 합한 값은 “21″을 받아도 블랙잭은 아닙니다. 즉 스플릿으로 카드를 나누었을 경우에서는 블랙잭이 없습니다.
DOUBLE DOWN (더블다운)
더블다운은 처음 2장의 카드 외에 오직 한장의 추가카드만을 받을 수 있습니다. 블랙잭일 경우에는 더블다운을 할 수 없습니다.
INSURANCE (보험)
딜러가 갖고 있는 것을 알면 보험을 들을 수 있습니다. 그럴 경우 보험으로 내야하는 금액은 베팅한 금액의 반입니다. 보험을 드시는 이유는 딜러의 안 보이는 카드가 10에 해당되는 숫자, 즉 블랙잭일 가능성이 높기 때문입니다. 만약 딜러가 블랙잭일 경우 보험이 2배로 지불합니다. 만약 딜러가 블랙이 아닐 경우 보험금은 잃게 되고 게임은 계속 진행됩니다. 블랙잭은 숫자를 더해 만든 “21″도 이깁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