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카라의 기본 룰


게임은 8통의 카드를 갖고 하게 되는데, 카드를 딜 할 때 첫번째와 세번째 카드는 “Player”가 갖고, 두번째와 네번째 카드는 “Banker” 가 갖게 됩니다.
“Player”, “Banker” 각각 2장의 카드를 받으며, 한장씩 추가로 받을 수 있습니다.
게임방법은 그림카드( J, Q, K )와 10은 0로 계산하며, 에이스는 1, 그리고 다른 숫자들은 그 숫자 그대로 계산합니다.
세번째 카드는 도표에 적힌 규칙에 따라 원할 경우 한장을 더 받을 수 있습니다.
“Player”와 “Banker”중에 카드를 더한 숫자가 9에 제일 가까운 사람이 이깁니다. 이긴 “banker”의 배팅은 5%의 커미션을 지불하게 되는데, 이것은 각 이긴 배팅에서 지불하게 됩니다.
~
만약 “Player”와 “Banker”의 카드 합이 같은 경우, “Tie”즉 비긴 게임이 되는 데 이때의 지불은 8배입니다. “Tie”가 나오면, “Player”와 “Banker”의 배팅은 지불되지도 가져가지도 않습니다.
~
만일 “Player”가 6이나 7에서 스탠드 하였을 경우, “Banker”는 합계가 0, 1, 2, 3, 4, 5일 경우 무조건 3번째 카드를 받아야 하며, 합계가 6, 7, 8. 9일 때에는 스탠드합니다.
뱅커의 합계가 0, 1, 2일 때는 어떤 조건보다 우선하여 무조건 3번째 카드를 받아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