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랙잭 21

@@@@블랙잭 21 ( 카드게임 )

블랙잭은 16세기 프랑스에서 프랑스어 뱅-에-엉 (20 과 1) 또는 "21" 이라는 이름으로 시작되어 널리 퍼졌습니다. 블랙잭이라는 이름으로 알려지기시작한 것은 플레이어가 첫번과 두번째 카드에 스페이드에이스,스페이드잭을 갖고 있게 되면서 불려지기 시작했습니다.

이 게임은 숫자총합이 21 에 가장 가까운 사람이 이기는 것입니다.물론 21 을 넘기면 안됩니다.

플레이하기위해서:
손님께서는 손님의 걸 돈을 가운데 동그라미에 놓으십시요. 딜러는 두장의 카드를 숫자가 보이게 나누어 줍니다. 그리고 딜러의 카드는 한장만 보여줍니다.

저희 블랙잭 게임은 멀티 플레이어게임입니다. 즉, 3명이 동시에 같이 플레이할 수 있기때문에 원하시는 자리도 중앙, 또는 왼쪽, 오른쪽 어디든지 가능합니다. 이러한 구조때문인지 저희 블랙잭 게임은 매우 인기있으며 돈을 따실 수 있는 기회도 좀더 많아집니다.

카드가치:
~~~~~~~~~~~
K,Q,J, 그리고 10은 10 으로 계산합니다.
에이스(A)는 1 또는 11로 손님이 원하시는 대로 계산됩니다.
나머지 카드는 자신의 숫자 그대로 계산합니다
스코어:
첫 두장의 카드가 각각 에이스(A)와 10 에 해당하는 카드를 받으면 블랙잭 입니다. 만약 딜러가 블랙잭을 가지고 있지 않다면 손님은 배팅하신 금액의 1.5 배를 받으십니다. – 그렇지 않은 다른 경우엔,배팅을 가져가지도 지불되지도 않습니다. 모든 이긴배팅은 똑같이 배분됩니다. (1:1)

블랙잭은 카드 총합 21보다 우세합니다. 예를 들어,에이스와 카드10 은 10,5, 6 의 총합보다 우세합니다. 그 이유는 총합 21이라도 블랙잭이 이기게 되는 것입니다.

귀하께서 블랙잭을 가지고 계시지 않아도 21과 비슷한 숫자를 만들기 위해 계속 카드를 받을실 수 있습니다.하지만 21이 넘지는 말아야 합니다. 만약에 21을 넘으시면 귀하께선 "bust"가 되고 배팅하신 것을 잃게 됩니다.

딜러는 16 이하의 숫자를 가지고 있을 때는 무조건 hit을 해야 하고, 17 이상일 경우에는 스탠드 해야 합니다.

블랙잭 용어

BET
원하시는 만큼의 칩을 배팅하십시오.

REBET
먼저번에 배팅한 것과 같은 금액의 칩을 배팅하십시오.

DEAL
"DEAL" 을 누르시면 게임이 시작됩니다. 배팅금액을 정하시고 배팅하십시오.

HIT
카드를 추가로 가져오는것

STAND(스탠드)
더 이상 카드를 받지않는것

SPLIT
손님께서 같은 숫자의 카드를 받으셨다면 (예: 두개의 8 들, King, Queen,등) 그것 두장을 나누어 추가 카드를 받아서 두번 플레이를 하실 수 있습니다. 이렇게 플레이를 하실 적에 에이스(A)와 10 을 합한 값의 "21"을 받으셔도 블랙잭은 아닙니다. –다시 말해, 1.5배로 승리금이 지불되지 않습니다. 하지만, 딜러가 20또는 20이하를 갖고있을때, 딜러에 대항해 이깁니다. 그리고 만일, 두장의 에이스를 나누어가졌을때,플레이어는 오직 한 에이스에 대해 한 번만 새 카드를 뽑을수 있습니다.

DOUBLE
DOUBLE 을 하실 때는 오직 한장의 추가 카드만을 받을실 수 있습니다. 블랙잭에선 불가합니다.

INSURANCE
딜러가 에이스를 가지고 있는 것을 알면 손님께선 보험을 들으실 수 있습니다. 그럴 경우 내셔야 하는 금액은 배팅하신 것의 반입니다. 손님께서 보험을 드시는 이유는 딜러의 안 보이는 카드가 10 에 해당되는 숫자, 즉 블랙잭일 것 같기 때문입니다. 만약 딜러가 블랙잭일 경우 보험이 2대1로 지불합니다. 만약 딜러가 지게 되면 게임은 보통과 같이 진행됩니다. 블랙잭은 숫자를 더해 만든 "21"도 이깁니다.

패스
이 게임에서는 보험을 하실수 없습니다. 만일 패스를 누르셨고 딜러가 블랙잭이 있다면, 플레이어는 배팅한 돈을 잃게 되고 게임이 끝납니다.(만일, 플레이어또한 블랙잭이 있다면 다르지만,이경우, 푸쉬가 됩니다.)만일 딜러가 블랙잭이 없다면 이 게임은 지속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