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박진영 "아이유한테 내가 왜 그랬는지…놓치고 후회"*

#¥%…



가수 겸 프로듀서 박진영이 JYP에서 놓친 스타들 때문에 TV를 못 보겠다고 너스레를 떨었다.

19일 밤 방송된 KBS 2TV 예능프로그램 ‘해피투게더3’에는 영화 ‘오백만불의 사나이’의 박진영, 민효린과 2PM 닉쿤이 출연했다.

이날 방송에서 박진영은 민효린이 JYP 연습생 출신이었다는 것에 대해 “내가 미국에 있는 동안 민효린이 연습생으로 있다 나가 연습생이었는지 몰랐다”고 털어놨다.

이에 MC들은 박진영이 놓친 스타로 아이유, 비스트 윤두준, 이기광, 씨스타 효린, 투애니원 씨엘 등을 언급했고 그는 “요즘 TV를 못 보겠다. 도대체 왜 그랬는지 모르겠다”고 뒤늦은 후회를 했다.

이어 가장 아쉬운 가수를 묻는 질문에는 “모두 다 아쉽지만. 우리 회사에 있었다면 잘됐을 거란 보장이 없다. 그쪽 프로듀서와 음악을 만났기에 잘 된 것”이라고 답했다.

[아이유와 씨엘을 놓친 것을 후회한다고 밝힌 박진영. 사진 = KBS 2TV ‘해피투게더 3’ 방송 캡처]

…&*